#하성에프앤비 #닭집아들 에서 대표 #황의환 외 직원들이 코로나19 관련, #대구시 에서 고생하고 계신 #의료진 들을 위해 3천만원 상당의 #직화삼겹살 매콤한맛 과 #직화갈비양념목살 각각 2,500개씩 총 5,000개를 2020년 03월20일 기증하였습니다.
하성에프앤비 "황의환 대표"는 위기의 상황에서도 #코로나19 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대구의료진 들이 대충 끼니를 때우는 모습을 보고 너무 마음이 아팠다며 위기의 상황에서도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고 희생 봉사하는 의료진들의 노고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마음을 담아 기증하게 되었다고 진심을 말했습니다.
저희 회사는 닭발, 오돌뼈, 불닭, 날개, 막창, 곱창, 쭈꾸미, 도가니, 삼겹살, 목살, 닭오돌살 등... 식육가공품을 만드는 제조업체입니다. 현재는 오뚜기, 사조, 동우팜투테이블, 쿠캣 등 대기업제품의 협력사로써 HMR 간편식 제품을 만들지만, 그와 동시에 저희 자체브랜드인 [닭집아들]이라는 안주류 브랜드를 갖고 있습니다. 이번에 기증한 제품은 닭집아들에서 새로나온 신제품 #직화삼겹살 매콤한맛 과 #직화갈비양념목살 제품입니다. 2020년 03월18일날 제조해서 유효기간이 내년 2021년 03월17일까지, 정확히 냉동보관 1년입니다.
대구로 떠나기 전, 지게차로 열심히 제희 제품 5,000개를 싣고 계십니다.
#대구화이팅 을 외치며 직원들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직화삼겹살과 직화갈비양념목살을 모두 싣고 대구로 출발하는 냉동탑차~! 조심히 다녀오세요!!
아직도 대한민국에는 마음이 따뜻하고 좋으신 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
이번에 저희 닭집아들 3,000만원 상당의 제품 기부를 결심해주신 황의환 대표님, 황길주 사장님, 조윤서 이사님을 비롯해서, 4미터가 넘는 큰 현수막으로라도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먼저 무료인쇄를 제안해주신 #비티엘애드 권안나 대표님, 닭집아들 슬리브 제작업체 #팩스타 이경만 사장님 모두 대구시 기부에 닭집아들과 함께 동참에 주셨습니다. 모두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저희의 도움이 조금이나마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많이 의료인들에게 보탬이 되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모두들 힘내세요! 대구시,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